본문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보도자료 글보기 항목(작성자, 작성일, 제목)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작성자 전주사람
작성일 2024-11-26 00:00:00
제목 신바람 복지도시 앞장선 기부자에 ‘감사’ 전해

신바람 복지도시 앞장선 기부자에 ‘감사’ 전해

- 전주시복지재단, 26일 평화의 전당에서 ‘2024년 기부자의 날’ 행사 개최

나눔문화 활성화에 이바지한 기부자 21명에게 표창장과 감사패 등 수여

 

 

○ 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윤방섭)은 26일 평화의 전당에서 ‘2024년 기부자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 ‘2024년 기부자의 날’은 올 한해 전주시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나눔문화 활성화에 앞장서고 신바람 복지도시 전주 만들기에 동참한 기부천사들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 이날 행사에서는 나눔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공이 큰 11명의 기부자에게 전주시장·전주시의장·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 표창이 각각 수여됐다.

 

○ 또한 지난 1년간 전주시복지재단의 희망천사(고액기부자)가 돼준 10명에게는 감사장과 감사패가 수여됐다.

 

○ 이와 함께 이날 행사에서는 ㈜성실(대표 정태두)이 겨울철을 맞아 어려운 아동시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아동의류 1309벌(2295만 원 상당)을 기부해 의미를 더했다.

 

○ 이외에도 이날 행사에서는 ‘느루걸음 발달장애인 앙상블’이 관현악 연주로 축하공연을 선보였으며, 전주시복지재단의 1년 간의 활동을 담은 사진 전시와 영상, 기부자를 위한 캐리커쳐 행사, 인생네컷, 포토존 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해 주신 기부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도 나에서 끝나지 않고 우리가 되도록 기부자들과 함께 열심히 뛰는 전주시복지재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편 전주시 복지재단 ‘전주사람’은 현재까지 8470여 명의 기부자와 함께해 왔으며, 기부자들이 모아준 민간 재원은 △전주형SOS긴급지원사업 △맞춤형 지정기탁사업 △금융복지상담사업 등에 공정하고 투명하게 사용되고 있다.

 

 
보도자료 첨부파일

보도자료의 첨부파일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의 이전글/다음글

보도자료의 이전글/다음글 목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전글 비나텍㈜·비나미래나눔재단, 사랑나눔 김장 김치와 쌀 3000kg 기부
다음글 예수그리스도후기성도교회, ‘전주함께라면’ 기부 동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