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글보기

보도자료 글보기 항목(작성자, 작성일, 제목)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작성자 전주사람
작성일 2024-11-21 00:00:00
제목 예대어린이집, ‘백만천사 나눔 캠페인’ 통해 수익금 기부

예대어린이집, ‘백만천사 나눔 캠페인’ 통해 수익금 기부

- 국공립 예대어린이집, 전주시복지재단 백만천사 3번째 나눔 동참

 

○ 국공립 예대어린이집(원장 성은화)은 21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윤방섭)에 전달했다.

 

○ 예대어린이집은 ‘백만천사 나눔캠페인’을 열어 원아와 부모가 참여하는 옷 가게, 예대 문고, 다잇소, 청과, 달고나 뽑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한 나눔 축제의 장을 열었다.

 

○ 2021년, 2022년에 이어 3번째 백만천사가 되어준 예대어린이집 천사들은 ‘나눔 캠페인’을 통해 모인 100만 원의 성금을 추워지는 날씨 속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 윤방섭 전주시복지재단 이사장은 “올해도 어김없이 따뜻한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예대어린이집 성은화 원장님을 비롯한 원생들과 부모님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전달된 기부금은 추워진 날씨 속에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 한편 전주시복지재단은 어려움이 있는 복지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재원 확보를 위해 1년에 100만 원 이상을 기부하는 ‘백만천사 캠페인’을 연중 진행하고 있으며, 나눔에 관심이 있는 시민과 기업, 단체의 기부 참여(063-281-0030)를 기다리고 있다.

 
 
보도자료 첨부파일

보도자료의 첨부파일 내용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의 이전글/다음글

보도자료의 이전글/다음글 목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전글 예수그리스도후기성도교회, ‘전주함께라면’ 기부 동참
다음글 에코자이어린이집, 지역주민과 함께 프리마켓으로 모은 수익금 기부